본문 바로가기
일상

통영 힙플레이스 카페 노머트 커피맛집

by 유꿍이 2023. 9. 21.

오늘은 통영의 힙플레이스 카페를 추천하려고 노트북을 켰다.

노머트 카페는 통영에서 보기 드문 힙한 인테리어와

사장님만의 감성과 애정이 듬뿍 들어간 것이 느껴져서인지

자주 방문하고 싶어지는 카페다.

심지어 커피도 존맛..탱임..

 

노머트 : 경남 통영시 동문4길 8 1층

open , 10 : 00 ~ close 22 : 00

2, 4주 화요일 정기 휴무 

참고하여 방문해주세요!

 

 

워낙 자주 방문해서인지 사진이 여러가지로 많았다.

레몬요거트 스무디는 요거트와 레몬의 조합이

정말 꿀 조합,, 참고로 숙취해소에도 좋았다는 후문이 ㅋㅋㅋㅋㅋ

그리고 커피와 같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기 좋았답니당 ^~^

 

옛날 아이맥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이 감성 .. F의 감성에 버튼을 꾹 눌러버려..

몬가 너낌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말구요 🙃

 

개인적으로 비올때도 너무 좋았던 #노머트 

앞에 보이는 뷰가 다소 아쉬울 순 있지만

그럼에도 앞집님..?의 벽돌의 색감이라던지..

조경이 잘되어있어 멋드러지게 같이 조화로운 그 너낌

잊지않고 또 가고싶어지게 만드는 곳이랄까요?

 

앞서 말했듯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는 노머트였는데

심지어 베이커리는 직접 다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 놀랬다는..!

케이크, 쿠키, 토스트 진짜 이 사장님

못하는게 뭐냐며 ㅎㅎㅎㅎ

(사장님 사랑해유..🤍) 

 

오른쪽 벽 한켠엔 사장님이 직접 찍으셨다는 사진도

붙여져 있었는데 취향저격 당했지뭐에요,,

저 이런 감성 좋아했었나봐요 🤍

 

여름엔 빙수대신 즐겼던 인절미 슬러시 ㅎㅎ

 

지인들과 소소하게 즐겼던 빙고 time..ㅎ

조용히 놀았읍니다..

 

그리고 최근 추석이 다가와

사장님께서 만드셨다는

디저트박스!

그래서 저두 주문했답니다 :)

사장님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직접 준비하셨다는데

정말 정성 가득아닌가요,, ㅠㅠ

오빠 부모님께 소소하게 드리고자

주문했었는데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특히 선물세트에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같이 즐길 수 있게

다양한 티까지.. 사장님 센스 짱이에요 진짜 🤍

이러니 단골이 안될 수 없는 카페!

통영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셔요

귀염뽀짝 사장님께서 반겨주실거에요 😉

 

 

 

댓글